메뉴 건너뛰기
저는 gpt 위주로 쓰는데, 제주변 친구들은 제미나이를 쓰더라구요.
다들 어떤 생성형 ai를 더 선호하시는지..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.
저는 우선 gpt를 처음부터 써와서.. 다른 툴로 안갈아타는거긴 합니다.
지금, 바이블에 로그인하면, 전체 댓글을 확인할 수 있어요! 함께 소통해요!
최신 공급망 뉴스와 환율/원자재 동향까지!구매담당자를 위한 공급망 콘텐츠를 메일로 먼저 받아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