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근무중인 회사에서 플라스틱류 자재를 은근 많이 소비하는데
PE 원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유가변동 추이를 엄청 따라가더라구요
최근 나프타 가격이 다시 좀 진정되는거 같은데
선배님들 공급업체들 가격 추이는 어떠실까요
업체에 슬슬 가격 재 협상을 시도해야할지의문입니다..ㅜ
당신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어요! 바이블에 로그인하고,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😎
최신 공급망 뉴스와 환율/원자재 동향까지!구매담당자를 위한 공급망 콘텐츠를 메일로 먼저 받아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