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안녕하세요
CPIM, CPSM 보유중인 구매종사자 입니다.
자격증을 공부하며 충분한 배경지식을 얻었다고 생각하는데
정작 실무에 들어가면 어떤 지식, 기술들을 반영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되더라구요 ㅠ
혹시 선배님들은 실제로 업무에 반영하셔서 성과를 내신경우같은게 있으실까요
은근 현업에 반영하기 어려워서…
이런 점들이 있으면 이직할 때 포인트로 내세우기도 좋을텐데
경험을 쌓기가 많이 어려운듯 합니다.'
선배님들의 경험담 있으실지요 ㅠㅠ
당신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어요! 바이블에 로그인하고,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😎
최신 공급망 뉴스와 환율/원자재 동향까지!구매담당자를 위한 공급망 콘텐츠를 메일로 먼저 받아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