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주거래업체인데 불량률이 자주 입고됩니다. 한도를 거의 딱 맞춰요 ㅋㅋㅋ
조금만 낮춰달라 얘기는 했는데 별로 바뀌는게 없네요 ㅠㅠ
지금, 바이블에 로그인하면, 전체 댓글을 확인할 수 있어요! 함께 소통해요!
최신 공급망 뉴스와 환율/원자재 동향까지!구매담당자를 위한 공급망 콘텐츠를 메일로 먼저 받아보세요.